샵(Shop)을 솔루션(Solution)하는 위솝입니다.
소상공인은 업무 효율화 도입이 절실하다
소상공인은 상품기획팀, 인사팀, 영업팀, 법무팀, 총무팀 등 기업의 모든 팀의 업무를 혼자서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언제나 일손이 부족하고, 직원을 채용하게 됩니다. 여기에서 다시 직원관리에 대한 업무가 가중되게 됩니다.
저희는 소상공인의 업무 효율화를 위해 직원관리 솔루션 샵솔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급직에 최적화된 직원관리 부문(근태관리, 자동급여계산, 급여명세서 발급)과 사업장관리(체크리스트, 업무일지, 조기경보시스템(보건증, 위생교육증 관리), 유통기한 관리) 부문를 제공하여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사업을 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의 전문성을 더하다
위솝은 국내 최대 가맹점수(1만5천여개)를 보유하고 있는 BGF리테일(CU편의점)에 샵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샵솔 서비스는 통합노무솔루션 뿐만 아니라 가맹본부, 가맹점주, 스태프 간의 소통창구 역할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더 나아가 가맹점 온라인 교육시스템도 적용하여 프랜차이즈 통합HR 서비스를 제공중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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